상품 이미지 품절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600ml(6페트)

0(0건)
원산지 : 상세페이지 참조
3,000
쿠폰적용가
  • 칠성포인트 ~3%
  • L.POINT ~0.5%
  • OK캐쉬백 ~0.5%
(회원등급에 따라 포인트 추가적립)


판매자
롯데칠성음료㈜
배송방법
택배 / 전국(일부지역 제외)
배송예정일
평일기준 주문일로부터 2일 이내
배송비
무료배송

신상체험오픈일알림배너
하단공통안내1 하단공통안내2
lotteChilsungBG_copyright
품명/재질/구성품/크기/출시년월/제조국 등
제품명 게토레이 제로
식품의 유형 혼합음료
생산자 및 소재지, 수입품의 경우 수입자 및 제조국을 함께 표기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연월일, 소비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세페이지 참조
용량(중량), 수량 600ml 6페트
원재료명 및 함량 정제수, 구연산, 정제소금(싱가포르산), 구연산삼나트륨, 향료(레몬향), 제일인산칼륨, 프로필렌글리콜, 변성전분, 수크랄로스(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중쇄중성지방(싱가포르산), 자당지방산에스테르, 향료(시트러스향)
영양성분 표시대상 여부 상세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식품 여부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상세페이지 참조
수입식품의 경우 수입식품안전관리 특별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의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1522-8000
판매자 롯데칠성음료㈜ (214-81-07770)
주소 (066-18)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2번지 롯데칠성음료(주)

        배송 안내

        택배배송/정기배송
        택배배송
        • 상품출고일은 상품/지역/업체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주문량 증가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량이 많을 시 다수의 박스로 배송 될 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박스별 도착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주소 기입 오류,임의수취거부, 고객부재로 반송될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 및 배송비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요일(공휴일)포함시 추가 배송기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반품기간/교환, 반품배송비/교환, 반품 불가안내
        교환/반품 기간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인한 교환·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이내
        단, 상품안내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형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배송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며, 박스 당 왕복 반품 택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로 발송하실 경우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 정확한 반품 교환비는 My page에서 반품/교환 접수 시 확인 또는 고객센터(1522-8000)로 문의 시 확인 가능합니다.
        • 세트할인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받으신상품 등의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형되어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교환/반품 불가 안내 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설치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시간 경과에 따라상품 등의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세트판매제품, 사은품 등)
        기타, 상품의 교환,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함
        A/S 문의는 제조사로 먼저 문의 시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