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이미지 품절
세븐일레븐 픽업 매장
화이트

[캠핑/피크닉와인]아포틱 화이트 (편의점픽업용)

0(0건)
원산지 : 상세페이지 참조
20,000

편의점 픽업 안내

판매자
세븐일레븐 픽업 매장
배송방법
편의점픽업
배송예정일
고객이 선택한 일자 (주문일로부터 4일 이후)
배송비
무료배송


SMOpenEVT serviceGuide serviceGuide
품명/재질/구성품/크기/출시년월/제조국 등
제품명 [캠핑/피크닉와인]아포틱 화이트 (편의점픽업용)
식품의 유형 과실주(포도주)
생산자 및 소재지, 수입품의 경우 수입자 및 제조국을 함께 표기 원산지 : 미국
수입원 : 롯데칠성음료(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0길 15
제조연월일, 소비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품상세참조
용량(중량), 수량 750ml
원재료명 및 함량 포도원액, 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이산화황함유
영양성분 표시대상 여부 해당없음
유전자변형식품 여부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특이사항 없음
수입식품의 경우 수입식품안전관리 특별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의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1522-8000
판매자 세븐일레븐 픽업 매장 (208-81-27413)
주소 (04542) 서울 중구 수표동 99 5층,4층 일부

        안내사항

        안내사항
        안내사항 롯데칠성음료(주)는 칠성몰 web, app을 통하여 회원 상호 간에 상품매매거래(주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사이버 거래장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할 뿐 회원에게 상품(주류)을 직접 구매하거나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칠성몰 스마트오더 결제 시 '픽업'/'음용' 장소에 따라 상품(주류) 실판매 주체인 '세븐일레븐 각 점포' 로 승인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안내

        교환, 반품기간/교환, 반품배송비/교환, 반품 불가안내, 주문취소 기준 안내
        교환/반품 안내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주류의 특성상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려우니 염두에 두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손 또는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기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환 / 반품은 주문확인증(문자 or 알림톡)을 지참하시어 점포 방문이 필요합니다.
        단,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다음의 경우 반품/교환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지, 상품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수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단순변심
        주문취소 기준 상품 출고 이후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시점은 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편의점 픽업 상품 >
        - 매일 오전 6시
        ex) 4일 오전 5시 결제 시, 4일 오전 6시 상품 출고 후 취소 불가
         4일 오전 7시 결제 시, 5일 오전 6시 상품 출고 후 취소 불가
        <콜키지 프리 상품>
        - 판매자가 주문서 확인 후 상품 출고한 시점

        주의사항

        주의사항 안내
        주의사항
        • 미성년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수령하신 제품의 불량, 파손 오배송일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상이 있으실 경우 포장을 뜯거나 버리지 마시고 수령하신 그대로 주문확인증 문자(LMS) 지참 후 점포로 방문 하시어 수령 가능합니다.
        • 결제 후 지정하신 날짜에 점포 방문 하시어 수령 가능합니다.
        • 신분증과 주문 확인증 미 지참 시 수령 불가 합니다.
        • 점포 방문 시 주문 확인증 문자(LMS)를 계산원에게 보여주세요.
        • 예약 완료 후 점포 변경 및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 지정하신 수령일자로부터 14일 경과 시 주문 확인증 사용불가 및 상품은 배송센터로 회송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주문확인증 문자(LMS)지참하시어 점포 방문이 필요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협력사가 상품상세페이지 등에서 개별적으로 고지 또는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